쿠팡캐시 적립과 사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쿠팡캐시는 로켓페이로 결제하면 적립 받을 수 있는데요. 로켓페이는 계좌이체 및 로켓머니를 말합니다. 쿠팡캐시 적립 방법은 두 가지가 있는데요. 현금으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

 

 

로켓페이나 캐시 적립 이벤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캐시 적립 금액은 어떻게 될까요? 결제 금액의 2%라고 하는데요. 상품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 구매 완료 후 7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배송상품은 배송이 완료된 후 7일 후입니다. 유효기간은 6개월이니 한곳에서 물건을 사고 것이 이득입니다. 여행이나 공연 등 티켓을 구매하였다면 주문 완료 7일 후에 적립됩니다.

 

< 이 시각 인기 뉴스 UPDATE >

 

손실보상 500만 원 선지급 신청 대상 지급 시기

손실보상 500만 원 선지급 신청 대상 지급 시기를 알아보자. 손실보상금 500만 원 선지급 대상은 55만 개사이다. 2021년 12월 6일부터 2022년 1월 16일까지 영업 제한을 받은 소상공인 및 소기업에게 지

travelhobby.tistory.com

 

 

숨은보험금조회하기 통합 확인 방법

잠자는 보험금 확인은 토스와 생명보험협회 통합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숨은 미청구 금액 찾기는 생각보다 간단하다. 미청구 보험금이란 청구되지 않은 것을 말한다. 보험금 발생 1만

ppokaeki.tistory.com

 

쿠팡캐시 적립 사용

 

쿠팡캐시 예상 적립 금액은 마이쿠팡, 간편결제 로켓페이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사용법은 어떻게 될까요? 주문이나 결제 페이지에서 적립한 캐시만큼 사용할 수 있답니다. 신용카드, 휴대폰 그리고 무통장 결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캐시 로켓페이 적립

 

즉 보유 캐시가 구매액보다 적다면 다른 구매 수단과 함께 사용하면 됩니다. 한곳에서 많이 구매하면 적립금도 늘어나겠죠? 캐시 사용 금액은 최대 200만 원까지입니다.

 

쿠팡캐시 사용법

 

쿠팡캐시 적립과 사용내역은 마이쿠팡, 쿠팡캐시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양도는 할 수 없으며 본인만 사용해야 합니다. 1점당 1원이며 200만 원을 초과할 경우 자동으로 예치금으로 적립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돈버는 모바일 폰 게임

- 롯데 L포인트 사용처

-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안내

- 다음 팁 장학금 매달 100만원 지급

 

쿠팡캐시 적립과 사용법

 

추가로 로켓페이 카드 결제 시에는 2% 쿠팡캐시 적립이 안 된다고 합니다. 로켓페이 계좌이체와 로켓머니 결제 시에만 적립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