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방법은 수만 가지이다. 잘 모를 뿐이다. 모바일 게임 어플도 돈버는 방법 중 하나다. 이왕 폰 게임을 생각했다면 재미까지 있다면 더욱 좋을 것이다. 요즘은 돈버는 모바일 폰 게임을 겜테크라고도 불린다.



아이템 구매 없이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즉석 모바일 돈버는 게임으로 잼라이브가 있다. 실시간 퀴즈쇼 모바일 게임으로 잼라이브 어플 설치 후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모바일 돈버는 게임 잼라이브


돈버는 모바일 폰 게임



모바일로 돈버는 방법 중 하나로 게임이 있다. 돈버는 게임 잼라이브는 아이템을 팔지 않아도 퀴즈만 풀면 돈을 벌 수 있다. 모바일 퀴즈 게임인 잼라이브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돈버는 폰 게임 잼라이브


7개의 문제를 푼 후 마지막까지 남은 사람이 상금을 나누어 갖는 방식이다. 퀴즈는 상식이나 뉴스 기사에서 많이 출제되며 검색만으로도 충분히 게임 정답 확인이 가능하다.


돈버는 폰 게임 상금



돈버는 게임 잼라이브 상금은 어떻게 될까?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기본 상금이 500만 원이다. 이벤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100위 안에만 든다면 평균 40만 원에서 50만 원 정도 용돈 벌이는 할 수 있다.


돈버는 잼라이브 게임



출금 기준은 어떻게 될까? 돈버는 폰 게임 잼라이브 출금은 5천 원부터이다. 5만 원 이상 출금 시는 세금 22%를 제외한 금액이 입금된다. 나누어서 출금되지 않기 때문에 5만 원 이하로 계속 출금할 경우 상금 전액을 받게 된다.



재미있게 돈버는 모바일 폰 게임


재미있게 돈버는 방법은 없을까? 모바일 돈버는 게임인 잼라이브는 어떨까? 설치만 하면 누구나 무료 참여가 가능하다. 7문제를 푼 후 최종 남는 사람이 상금을 갖는다.


우승자가 많다면 나누어서 상금을 수령한다. 상금은 기본 500만 원이다. 출금은 5천 원부터이며 5만 원 이상은 세금 22% 제외 후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