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L포인트 사용처를 알아보자. 롯데 L포인트는 적립과 충전을 통해 가맹된 사용처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적립금이나 상품권이 있다면 현금처럼 전환해서 이용한다. 롯데 포인트는 쇼핑, 여가, 외식, 금융, 교육 서비스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사용된다. 포인트 사용 가능 가맹점에는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자.



롯데 L포인트 사용처

포인트는 소멸한다. 상품권은 현금화하기 어렵다. 보통 상품권을 현금화하려면 중고 거래를 한다. 또는 60% 이상 구매할 경우 잔돈을 돌려준다. 만약 상품권을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으며 사용처가 많아 이용에 불편함이 없다면 어떨까?


롯데 L포인트 사용처


롯데 카드는 젊은 층이 많이 이용하는 카드로 롯데 포인트 적립도 된다. 나도 모르는 사이 쌓인 포인트는 일정 기간이 지나면 소멸한다. 이러한 포인트를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롯데 L포인트 사용처 쇼핑 쇼핑몰


롯데 L포인트 사용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금융 및 교육까지 다양하다. 쇼핑은 라코스테, 롯데닷컴, 롯데마트, 롯데 면세점 등 롯데 계열사에서 사용할 수 있다.


롯데 포인트 L포인트 여가 외식 사용처



여가는 워터파크에서 부 터 항공사, 숙박 시설 그리고 주유까지 이용할 수 있다. 외식은 공차, 롯데리아, 앤제리너스 커피, 크리스피크림도넛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



금융은 롯데 카드, 동부화재 캐시비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교육 및 문화 부문에서는 교보문고, 북앤라이프, 영풍문고, YBM Net에서 사용 및 전환을 할 수 있다. 롯데 L포인트 사용처는 다양하다. 외식에서부터 문화 쇼핑에 이르기까지 활용도가 높은 포인트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구글 기프트카드 할인 온라인 구매 방법

- 네이버페이 기프트카드 포인트 선물 방법


L포인트 금융 교육 문화 적립


상품권 및 적립금을 현금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롯데 계열사에서는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는 소멸한다. 상품권은 현금화하기 어렵다. L포인트로 전환 및 적립하여 현명한 금융 소비를 하자. 이상으로 롯데 L포인트 사용처를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