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랑은 코레일에서 운영하는 럭셔리 기차 여행 상품이다. 열차와 크루즈를 접목하여 국내 고품격 기차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랑열차 가격은 숙박과 여행 지역에 따라 달라진다.
해랑열차 2박 3일 전국일주 디럭스룸 1인 기준 가격은 1,220,000원이다. 철도, 숙박, 식사, 안내자 경비 및 여행자 보험 등 모든 비용이 포함된 금액으로 추가로 내야 할 금액은 없다.
코레일 레일크루즈 해랑열차 가격 및 할인
코레일 럭셔리 기차 여행 우수 상품에는 세 가지가 있다. 전국 2박 3일 기차 여행과 동부권과 서부권 1박 2일 상품이 있다. 전국 2박 3일 기차 여행 해랑열차 가격은 2인부터 시작한다.
2인 기준 디럭스 룸은 244만 원이며 스위트룸은 290만 원이다. 패밀리와 스탠다드룸인 경우 299만 원으로 같다. 해랑열차 동부권과 서부권 코스 가격은 어떻게 될까?
전국 여행이 아니라면 1박 2일 기준 같은 운임을 내면 된다. 2인 기준 디럭스룸은 16만 원이며 스위트룸은 193만 원이다. 패밀리와 스탠다드룸인 경우 194만 원에 여행할 수 있다.
2인 객실과 디럭스 룸은 응접실과 냉장고 비치 유무에 따라 차이가 난다. 침대 사이즈도 약간 차이가 있다. 다른 것은 모두 같다.
요금 할인은 어떻게 될까? 안타깝게도 객실당 판매로 할인은 받을 수 없다. 혼자 조용히 여행하고자 한다면 객실 당 해랑열차 가격 할인. 2인 객실을 혼자 사용한다면 10% 할인 요금이 적용된다.
3인 ~ 4인실에 2인이 이용할 경우 5%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연관 포스트 >
땅 위에서 크루즈를 여행할 수 있다는 것은 상당히 매력적인 여행이 아닐까 한다. 국내에도 좋은 여행지가 너무나 많다. 물론 럭셔리 기차 여행이라는 점에서 크루즈 가격이 부담될 수는 있다.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점과 어르신들도 편안히 기차 여행을 할 수 있는 장점도 무시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