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메일을 이용하고 있다면 도메인 주소에 따라 바로가기로 접속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 mail.empas.com 및 mail2.nate.com을 즐겨찾기 하여 이용하는 경우 네이트 메일 바로가기를 이용해서 접속해야 한다.



네이트는 대용량 파일 이용 시 유용하다. 또한 아웃룩 지원으로 용량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네이트 메일

네이트 메일 바로가기



네이트 메일은 엠파스, 라이코스 그리고 넷츠고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다만, 네이트 ID 입력 시 계정까지 모두 입력해야 한다.


네이트 메일 주소 체계


네이트 메일 바로가기 주소로 mail.empas.com과 mail2.nate.com은 더 이상 이용할 수 없다. 만약 즐겨찾기를 이용하고 있다면 주소를 변경해야 한다.


변경된 주소는 mail3.nate.com이다. 네이트 메일의 최대 장점은 용량이 아닐까 한다.


네이트 메일 용량



네이버는 기본 5G 용량을 제공한다. 대용량 메일이 필요하다면 네이트를 쓰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한다. 30G 이상을 사용해야 한다면 마일리지를 이용하면 추가로 증설된다.


네이트 외부메일 불러오기 기능


네이트 메일은 외부 메일 불러오기 기능이 있다. 메일 용량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 다음, 지메일 등 외부 서비스를 한 곳에서 받아 사용 가능하다.


네이트 메일 바로가기 주소



네이트 메일 바로가기 주소


네이트 메일의 가장 큰 장점은 용량이 아닐까 한다. 유명 포털과는 달리 30G 이상의 메일 용량을 자랑한다. 거기에 마일리지 제도를 이용해서 추가로 용량을 느릴 수 있다.


즐겨찾기가 mail.empas.com 또는 mail2.nate.com으로 되어있다면 접속할 수 없다. 외부 메일 불러오기 기능을 이용하면 용량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