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버리 맛집 택배를 이용하여 집에서도 전국 맛집 음식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O2O 서비스인 요리버리를 소개합니다. 


주부들은 매일 같이 가족의 식사를 준비하면서 스트레스를 받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뭐 먹지? 내일은 뭐 준비하지? 늘 이런 고민 속에 가족들의 영양을 챙기려고 노력하는 고마운 분들이기도 하고요. 



30~40대 주부들에게 인기 있는 배달 서비스를 하고 있는 업체가 있어서 화제라고 하네요. 요리버리라는 전국 맛집 배달 서비스를 하는 업체인데요. 기본 개념은 전국 맛집 음식을 집으로 배달시켜 먹는 개념입니다.

 


전국 맛집 배달 서비스를전국 맛집 배달 서비스- 요리버리

오늘 주문하면 다음 날 택배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익일 택배로 배송하기 때문에 완전히 조리된 상태로 배달되는 것은 아니고요, 반조리 상태로 배달된다고 하네요. 



맛집 업체 선정 기준은 5년 이상의 운영 경력이 있어야 하고, 자체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어야 한답니다. 


식당이다 보니 위생 상태도 확인하고 배송 가능 여부에 따라서 맛집과 제휴를 맺는다고 하네요. 


결국, Offline to Online인 O2O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회사 이름도 독특하더라고요. 가족 불편 혁신 회사.


고객 문의 및 불만 사항등은 1:1 게시판과 상담 전화로 진행하고요. 적립금 제도도 있다고 하니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집에서 전국 맛집 음식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요리버리! 전국 맛집 배달 서비스


상품 구성도 메인요리, 바다 요리, 반찬 및 안주, 간식, 캠핑과 여행 등 다양합니다. 엄마 걱정 덜어 주는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맛집 찾아가는 교통비며 시간을 생각하면 현대인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아닌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