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 즐기는 바캉스 방법
'MBC 텔레 몬스터 대모험'은 도심에서 아이와 함께 바캉스를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는 실내형 놀이터이다. 7월 1일 ~ 9월 1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하고 합니다.
무더운 여름.. 휴가철에 멀리 가기도 그렇고, 가도 힘드시죠?
도심에서 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도심형 실내 놀이터 인데요. 경기도 고양시에 있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피서지만 가도 사람들이 미어 터지는 요즘, 시간이며 경제적인 부분에서 비효율적인 것은 사실입니다.
오히려 휴가지에 쉬러 갔는데 불쾌지수만 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KINTEX 와 iMBC와 함께 주최하는 'MBC 텔레 몬스터 대모험'이 7월 1일 부터 9월 18일까지 킨텍스 제 2 전시장 10홀에서 진행 된다고 하네요. 입장 마감은 오후 5시이고 입장료는 일반권은 어린이.청소년 16000원, 성인은 12000원입니다.
'MBC 텔레 몬스터 대모험' 7월 1일 부터 9월 1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에서 진행
시즌권은 어린이,청소년 40000원이며 성인은 35000원입니다. 시즌권 구입시에는 행사 기간내 무제한 입장이 가능 하다고 하네요. 단 24개월 미만은 무료 입장이나 건강 보험증 등 증빙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곳에 장점은 안전 요원이 곳곳에 있어서 아이들만 놀려도 안심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돗자리 존이라는 곳은 집에서 준비한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곳곳에 안전 요원이 있어 아이들을 안심하고 놀릴 수 있다고 한다.
전시장내에는 초대형 실내 놀이터가 있다고 하네요. 4000평에 30여가지의 다양한 체험들로 가득 체워진 5가지 테마존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하루 종일 뛰어 놀수 있도록 시간 제한이 없다고 합니다.
또한 모든 아이들이 만족하는 감성놀이인 농장 체험과 반딧불이왕과 모험놀이인 보트타기, 레이싱 등으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도전 정신을 깨워주는 프로그램도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