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싸는 꿈 해몽을 알아보자. 꿈에 똥이 나오면 재물이나 운수 좋음을 의미한다. 내가 똥을 싸는 꿈, 변기에 싸는 꿈, 그리고 다른 사람이 싸는 똥이라도 길조의 의미가 크다.



꿈은 해석하기에 따라 의미가 달라진다. 일반적인 해몽을 기준으로 꿈에서 나온 똥은 안 풀리던 일이 풀리거나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 손에 들어오게 된다. 그러나 상황에 따라서 흉몽으로도 해석되는 경우가 있다.


똥싸는 꿈



똥싸는 꿈 해몽

꿈에서 나온 똥은 대부분 길조로 생각한다. 똥은 소화된 음식물 찌꺼기로 불필요한 것들이 배출되는 것이다.


똥싸는 꿈 재물 길조


이런 의미에서 본다면 안 좋은 것들이 해결됨으로써 얻게 되는 길조가 아닐까 한다. 다른 사람이 똥싸는 것을 꿈에서 보았다면 액땜의 의미로 해석한다.



정확히 말하면 다른 대상일 것이다. 동물이 싸는 똥도 이에 해당한다. 결국, 좋지 않은 기운을 내보내어 갈등이나 어려움이 해결됨을 의미한다. 똥을 변기에 싸는 꿈은 시원하게 일이 해결됨을 뜻한다. 똥을 엄청 많이 싸는 꿈도 어려운 일이 해소될 것을 말한다.


똥싸는 꿈 행운 어려움이 해결됨


그러나 꿈에서 산 똥이 불쾌함이나 더러운 느낌으로 다가온다면 얘기가 달라진다. 똥을 참거나 피가 보이는 경우가 해당한다. 또한, 손에 몸에 지저분하게 묻게 되면 좋지 않다. 이럴 땐 흉몽으로 해석하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똥싸는 꿈 해몽은 주로 행운과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게됨을 의미한다. 내가 똥을 싸거나 다른 사람이 싸더라도 똥은 사랑이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이번 주 로또 예상 번호 무료 분석 명인 추천번호


그러나 꿈에서의 똥 경험이 불쾌한 느낌으로 남았다면 조심해야 한다. 물론 꿈 해석은 100% 신뢰해서는 안 된다.


똥싸는 꿈 운수 좋음 행운


개인의 상황과 성향에 따라 받아들이는 것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좋은 꿈이면 좋은 기회를 잘 살피고 나쁘다고 느껴지면 한 번 더 조심하면 된다. 이상으로 똥싸는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