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기간 특별 접수


토익 특별 접수 기간 확인 방법

취업을 위해 토익 점수가 필요한데 접수 기간을 놓쳐서 원하는 직장에 취업 신청조차 못 하는 안타까운 사례들을 종종 보게 된다. 정기 접수 외에 추가로 접수할 방법은 없을까? 정기접수 기간 외에 추가 접수 기간이 있다. 비용에 차이가 있지만, 정기 접수를 놓친 사람들에게는 가문에 단비 같은 접수 기간이 아닐까 한다. 그럼 토익 특별 접수 기간 확인 방법을 알아보자.


직장인 A 씨는 바쁜 업무로 인해 토익 시험 접수 기간을 놓쳐버렸다. 내년 인사를 이번 달 안에 시험을 봐야 한다. 기존에 있던 성적표는 진급을 위해서 더는 사용할 수 없다. 접수 기간이 지났는데 접수할 방법은 없을까?


토익 추가 접수 기간을 활용해 보자. 토익 정기 접수는 토익 시험 한 달 전에 마감한다. 정기접수 마감 후에 추가로 토익 시험 응시를 접수할 수 있다. 특별 접수 기간은 시험 3일 전까지 접수한다. 비용에 차이가 있다.



정기접수 토익 응시료의 경우 44,500원이지만 특별 추가 접수 비용은 48,900원이다. 2017년 8월 27일 시험을 예로 들어보자. 정기 접수 기간은 6월 26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7월 31일 월요일 오전 8시까지이다.

토익 특별 접수 기간 추가



만약 이때 접수를 놓쳤다면 특별 추가 접수를 해야 한다. 특별추가 접수는 7월 31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8월 24일 오전 8시까지 접수하면 된다.

토익 특별 접수 기간 패키지


< 다른 글 보기 >

- 토익 스피킹 일정 8월 평일 추가 시험 시행

- 토익 성적표 출력 방법


토익 접수 기간은 정기 접수와 특별 접수가 있다. 정기접수 기간에 접수를 못 했다면 특별접수 기간을 활용해보자. 특별 접수 기간은 YBM 토익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으로 토익 특별 접수 기간 확인 방법을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