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외식 지원금 쿠폰 신청 9월 15일 오전 10시 시작
외식 쿠폰 이용 가능 카드사 배달앱 주문 1만 원 배달 환급 신청 방법

 

 

외식 지원금 쿠폰 신청 방법을 알아보자. 배달앱을 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정부 할인 환급액 1만 원 할인 지원받을 수 있다. 9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외식 쿠폰 정부 지원 환급이 다시 시작된다.

 

정부가 외식 금액 1만 원을 지원하는 서비스이다. 3회 카드 및 배달앱 주문 후 4회째 구매 시 1만 원을 할인받게 된다. 배달앱 정부 지원 환급은 9개 카드사와 19개 배달앱으로 신청해야 한다. 온라인 결제 후 매장 방문 포장도 환급받을 수 있다.

 

 

외식 지원금 쿠폰 신청 방법 배달 환급 할인

 

 

정부 외식 지원금 쿠폰 신청 방법은 우선 카드사 응모를 해야 한다. 정부지원 외식 쿠폰 환급은 9월 15일부터 시작한다.

 

카드사 외식 지원금 참여를 응모한 후 내가 결제하려는 배달앱이 이번 사업에 참여하는지 확인한다. 참여 카드사는 국민, 농협, 롯데, 비씨, 우리, 삼성, 신한, 하나 그리고 현대 등 9곳이다.

 

 

카드사 홈페이지

 

 

참여 배달앱은 총 19개로 공공, 민간과 공공 그리고 민간 앱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외식 쿠폰 참여 배달앱은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 이츠, 페이코, 딜리어스 그리고 카카오톡 주문하기 등이 있다.

 

또한 배달특급, 띵동, 배달의 명수, 일단 시켜, 어디go, 배달올거제, 배달모아, 불러보맨, 배슐랭, 배슐랭세종, 대구로, 위메프오 그리고 먹깨비에서 주문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외식 쿠폰 할인액

 

 

구글플레이 바로가기

 

애플스토어 바로가기

 

 

외식 쿠폰 할인액 1만 원이다. 참여 배달앱에서 2만 원 이상 4회 결제 시 카드사에서 캐시백 또는 청구할인 형태로 1만 원을 환급해준다. 즉, 3회 이상 결제 후 4회째 카드사에서 1만 원을 환급해준다.

 

참여 횟수는 1일 최대 2회이다. 배달앱의 간편 결제는 응모 카드와 연계된 경우에만 인정된다. 실제 결제액 및 환급액은 해당 카드사를 통해 확인한다. 이용 실적 달에 환급은 카드사별 지정일에 처리된다. 선착순 마감되므로 빨리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정부 외식 지원금은 매장에 방문하여 포장하는 것도 환급 대상에 포함된다. 다만, 주문은 반드시 온라인으로 결제한다. 매장 방문 후 현장 결제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또한 방문 외식 배달원 대면 결제도 제외된다. 9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