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지운 아이폰 사진 파일을 복구하는 방법은 없을까? 아이폰에서 삭제된 사진 복구는 생각보다 간단하다. 아이폰에 있는 휴지통 폴더를 영구적으로 삭제하지 않았다면 최근 삭제된 항목에서 복원할 수 있다. 아이폰 사진 휴지통 복원 파일은 모든 사진 앨범으로 돌아간다.

 

아이폰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및 아이폰 터치에서도 사진 복구가 가능하다. 삭제한 사진과 더불어 동영상도 쉽게 복원할 수 있다. 복구 방법은 앨범 탭 실행한다. 아이폰 '최근 삭제된 항목'을 선택하여 복구한다.

 

아이폰 사진 휴지통 지운 파일 복구

아이폰 사진 휴지통

 

아이폰에서 실수로 지운 사진 파일 복구는 생각보다 간단하다. 아이폰 사진 휴지통 삭제 기간이 30일이 지나지 않았다면 '최근 삭제된 항목' 앨범에서 다시 복원할 수 있다. 아이폰 사진 앨범 실행 후 '최근 삭제된 항목'을 선택하여 휴지통 파일을 복원한다.

 

 

아이폰 지운 파일 복구

 

실수로 지운 것이 아닌 저장 공간 확보를 위해 영구적인 삭제가 필요한 경우도 있다. 30일 이내 사진이나 비디오라도 영구적으로 제거가 가능하다. 방법은 아이폰 사진 휴지통 복구와 같다.

 

앨범 탭으로 이동 후 최근 삭제된 항목을 선택한다. 삭제할 사진이나 비디오를 선택 후 확인 과정을 거친다.

 

아이폰 삭제된 사진 복구

 

선물이나 중고로 판매하고자 한다면 모든 사진이나 동영상을 삭제해야 한다. 단순히 파일을 지워서 판매한다면 영구적인 삭제가 되지 않는다. 자신의 사진이나 동영상이 다른 사람에게 노출되게 된다.

 

< 추천 포스트 >

iPhone 문자 메시지 휴지통 복구 무료 프로그램

새 아이폰으로 빠른 음악 옮기기

iMazing 아이폰 백업 프로그램 사용법

iPhone 공장초기화 방법

 

 

아이폰 사진 휴지통 삭제 복구 지운 파일 복원 방법

 

아이폰을 사용하다 실수로 파일을 지운 경우 '최근 삭제된 항목'에서 복원이 가능하다. 30일이 지난 경우라면 영구적으로 삭제된다. 이런 경우 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한다.

 

아이폰, 애플, 아이팟 터치 그리고 맥에서 같은 방법으로 지운 사진 파일 복구가 가능하다.